안녕하세요 쓸모입니다. 드디어 해리포터 시리즈의 끝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해리 포터의 마법 같은 여정은 시리즈의 마지막 편인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 개봉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13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린 블록버스터 히트작이었습니다. David Yates가 감독하고 Steve Kloves가 각본을 맡은 이 영화는 10년 넘게 관객을 사로잡았던 이야기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Harry Potter 시리즈의 서사시 피날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것입니다.
줄거리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는 Voldemort가 Elder Wand를 얻고 Harry, Ron, Hermione이 나머지 Horcruxes를 찾는 이전 영화가 중단 된 시점에서 시작됩니다. 트리오는 또 다른 Horcrux를 회수하기 위해 마법사 은행인 Gringotts로 이동하지만 용의 등에 타고 도망쳐야 합니다. 그들은 결국 볼드모트와 죽음을 먹는 자들과의 마지막 전투가 벌어지는 호그와트로 향합니다. 해리, 론, 헤르미온느가 호그와트로 돌아오면서 볼드모트가 학교를 장악했고 덤블도어에게 충성을 다하는 교수와 학생들이 숨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해리, 론, 헤르미온느는 네빌 롱바텀, 지니 위즐리, 루나 러브굿의 도움을 받아 남은 호크룩스를 파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이 찾은 첫 번째 Horcrux는 요구의 방에 숨겨진 Ravenclaw의 왕관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Voldemort가 Harry를 잡으라는 임무를 맡은 Draco Malfoy, Gregory Goyle 및 Blaise Zabini의 공격을 받습니다. 이어지는 전투에서 Goyle은 죽고 Malfoy와 Zabini는 달아나고 Ron과 Hermione은 왕관을 파괴합니다.
두 번째 Horcrux는 Voldemort의 애완용 뱀인 Nagini로 밝혀지고 마지막 Horcrux는 우연히 Horcrux가 된 Harry 자신으로 밝혀졌습니다. 해리는 자신 안에 있는 볼드모트의 영혼 조각을 파괴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금지된 숲으로 볼드모트를 만나러 갑니다. Voldemort는 Harry를 죽이지만 그렇게함으로써 Harry 내부의 영혼 조각을 파괴합니다. 해리는 부활의 돌에 의해 되살아나고, 죽음을 먹는 자들이 교수와 학생들과 싸우고 있는 호그와트 전투로 돌아갑니다.
전투는 치열하며 양측 모두 많은 사상자가 발생합니다. 사악하다고 여겨졌던 세베루스 스네이프는 줄곧 덤블도어를 위해 일해 온 것으로 드러나 볼드모트의 손에 죽습니다. 결국 Harry는 Voldemort와 대결하기 위해 마지막 전투에 참여합니다. Voldemort는 패배하고 Harry는 Voldemort가 Harry를 죽이는 데 사용했던 Elder Wand를 파괴합니다. 영화는 해리, 론, 헤르미온느가 호그와트의 추도식에 참석하여 전사자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출연진
영화의 캐스팅은 늘 그랬듯 훌륭합니다. 전작과 같으니 말이죠.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해리포터 역을 맡아 캐릭터의 여정을 만족스러운 결말로 이끄는 뛰어난 연기를 보여줍니다. Emma Watson과 Rupert Grint도 각각 Hermione Granger와 Ron Weasley로 빛납니다. Alan Rickman이 Severus Snape로 조연이지만 주목할 만합니다.
비주얼
영화의 시각 효과는 최고 수준이며 전체 시리즈에서 가장 숨 막히는 장면이 많습니다. 특히 호그와트 전투는 경외심을 불러일으킬정도로 시각적면이 뛰어납니다. 마법에 생명을 불어넣는 몇 가지 놀라운 장면으로 영화의 촬영법도 주목할 만합니다.
음악
Alexandre Desplat이 작곡한 이 영화의 음악은 시리즈의 적절히 잘 사용되었습니다. 음악은 감성적이고 서사적이며 영화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포착합니다. 상징적인 '헤드윅의 테마'도 등장해 영화에 대한 향수를 더합니다.
총평
Harry Potter and the Deathly Hallows Part 2는 역대 가장 사랑받는 시리즈 중 하나의 장대한 결말입니다. 영화는 책에 충실하며 시청자를 만족시킬 감성적이고 만족스러운 피날레를 전달합니다. 출연진, 비주얼, 음악이 모두 뛰어나서 이 영화를 시리즈 팬들에게 꼭 봐야 할 영화로 만듭니다. 열성적인 해리포터 팬이든 그저 볼 만한 장대한 영화를 찾고 있든 상관없이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를 꼭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 평점
- 9.2 (2011.07.13 개봉)
- 감독
- 데이빗 예이츠
- 출연
- 다니엘 래드클리프, 루퍼트 그린트, 엠마 왓슨, 헬레나 본햄 카터, 로비 콜트레인, 랄프 파인즈, 마이클 갬본, 시아란 힌즈, 제이슨 아이삭스, 헬렌 맥크로리, 알란 릭맨, 매기 스미스, 줄리 월터스, 톰 펠튼, 매튜 루이스, 이반나 린치, 보니 라이트, 도널 글리슨, 클레멘스 포시, 워릭 데이비스, 존 허트, 게리 올드만, 앤서니 올굿, 켈리 맥도널드, 안나 샤퍼, 나탈리아 테나
댓글0